오늘은 부처님오신날이라서 아침에 엄마가 사찰에 기도하고 철하러 갔다 왔다. 부처님오신날을 기념하려고 서울에서 랜턴들이 많이 붙여 있다. 이 사진은 나의 직접 찍은 사진이 아니지만 이뻐서 공유하고 싶었다. 봉선사 연등 사진이다. 나는 사찰에 몇번 가봤는데 거기서 철을 해 본 적이 없다. 우리의 외할머니는 원래 어려셨을 때 불교인인데 이와대학교를 다니면서 기독교에 대해서 많이 배워고 기독교의 미듬을 좋아해서 종교를 변했다고 한다. 할머니의 아빠가 개봉적인 분이라서 허락을 주셨다고 한다.
봉선사 연등0501 077

엄마가 사찰에 계셨을 때 승윤과 정윤언니는 잤다. 지난추에 정윤언니의 건대 뮤지컬 축제라서 요즘 늦게 집에 들어온다. 목요일 밤 싸이 가수가 건대에서 나와서 그 날 승윤도 싸이를 보러 가고 승윤과 정윤언니는 새벽 2시에 집에 왔다. 그래서 오늘 승윤이 11시밤까지 잤다. (점심 때 낮잠도 잤닿ㅎㅎㅎ). 나는 2주 후에 미국에 다시 가서 오늘 아침에 짐을 싸기 시작했다. 완전 슬프고 이상하게 느끼하다. 미국 가족들을 다시 보는 것을 많이 기대하지만 한국 생활과 한국 가족들을 그리워할 것이다.

점심 때 엄마가 집에 다시 오셨고 다 같이 스파게티를 먹었다. 원래 오늘 어떤 숲에 가기로 했는데 아침을 할일을 하다가 어느새 4시가 되었다. 그래서 너무 늦어서 영화를 보러 갔다. 우리는 시비워 캡틴 아메리카를 봤다. 미국 슈퍼 히어로다 노와서 정말 멋있었다. 보통 엄마가 영화를 보실 때 자게 되지만 이 영화가 정말 흥미진진해서 안 주무셨다고 한다. 스파이더 멘은 엄청 귀엽고 비전남자가 조금 무섭고 그 여자 슈퍼 히어로 2명 정말 멋있다. 나는 보통 이러한 슈퍼 히어로 액션 영화를 자주 안 보지만 이 영화를 꼭 봐 봐야 된다.

영화를 본 후에 가로수길에서 구경했다. 일본 빵도 먹었고 my friends이라는 가게에서 사진들도 같이 찍었다. 그 거대한 곰 인형은 어떻게 만든 거지?

(가루수길은 앞구정에 있고 거기서 성형외과의원이 정말 많다. 가루수길은 고급스럽다ㅏㅏㅏ.)

KakaoTalk_Photo_2016-05-14-23-40-49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