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3일까지 한국사람들은 국회의사당 지지하는 후보자에게 투표한다. 미국 대통령 선거와 달리 이주일 기간 동안 투표할 수 있다. 그래서 투표 비율이 더 높을 수 있다. 미국에서는 경치나 고향 대표하는 사람 등등에가 투표할 때 한날 딱 있다.

지금 서울에서 아무데나 후보자 포스토를 본다. 밑에 있는 사진 2장은 중곡역에서 찍었다. 7시30분에 학교에 가는 길에 지지하는 사람도 본다. 나는 미국 선거에 대한 것을 많이 알고 있지만 이 국회의사당 선거에 대한 것을 적다. 인터넷에사 검색하고 호스트 엄마와 이야기해 봐야겠다.

IMG_6114IMG_6113

그리고 오늘 학교에서 나의 친구들은 abercrombie 모델 가방을 찾은 후에 복도 창문에 붙어 넣었다.
그 다음에는 이 모델의 바지 근처 (ㅎㅎㅎ) 작은 빛을 넣었다. 우와 웃긴다… 이 학교에서 공부만 한다고 생각하는 학생이지만 점심 시간 때 미국 학생과 독같이 성숙하지 않은 농담도 한다.

우리 체육 선생님은 이 옷이 없는 모델을 보니까 치우라고 하셨다. 그런데 체육 선생님이 나가자마자 학생들은 창문에 다시 붙었닿ㅎㅎ.
IMG_6116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