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말 동안 이상하게 따뜻해졌지만 월요일 부토는 눈이 올 수 있는 정도로 온도가 떨어졌다.
오늘 아침에 겨울 문화 공부 모임 (김치에 대한 공부)이 있어서 일찍 일어나게 됐다. 홍대에 가는 길에 눈이 오기 시작했는데 눈에 대한 동영상을 찍은 것을 좋다고 생각했다. 나의 고향에서 올겨울에 눈이 별로 안 오는 반면에 보통 뉴햄프셔에서 눈이 많이 쌓인다.  고등학생 때 겨울동안 거의 매일 스키를 타거나 아이스케이팅을 했다. 한국 학교와 달리 미국 학교들은 3시쯤에 끝나기 때문에 3시에서 5시까지 취미를 할 수 있다. 스트레스 때문에 축구, 스키, 아이스케이팅과 그런 취미를 안 했더라면 정신이 없었을 텐데…. 한국 학생들은 고등학생이 될 때 항상 공부하지 말고 좋아하는 취미를 계속한다면 좋은 것 같다. 또, 교환학생 생활이 쉽고 더 편하게 하게 한국 학생과 같이 스포츠를 하고 싶어요. 그렇게 하면 한국 친구와 사귀기 더 쉬울 것 같다.

아무튼 서울 눈이 정말 예쁘죠? 동영상을 즐겁게 보기를 바랍니다! (서진/로렌은 추연했다!)

로렌 인스타그램: laurenconsidine
로렌은 인스타그램에서 NSLI-y 사진들을 자주 올린다.

“Lauren the Marshmallow 🙂 ”

KakaoTalk_Photo_2016-02-16-14-44-32_18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