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가 (미국 이름: 윌) 미국에서 살았을 때 외발 자전거를 타는 방법을 배운지 6개월 만에 한국에서 외발 자전거를 싸다가 홍대 근처에서 타곤 한다. 걷기 대신 외발 자전거 더 빨르게 갈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한국사람들이 재미있고 웃긴 얼굴 표정을 볼 수 있다. 평화가 진짜 잘 탈 수 있으니까 어디든지 외발 자전거를 들고 다니고 있다.
나는 5년 전에 바에리 서커스단 여름 캠프에 갔을 때 외발 자전거를 타 봤지만 엄청 딱딱한 땅에 떨어지는 바람에 지난 5년 동안 너무 무서워서 다시 안 해 봤다. 그런데 오늘 재미있어 보여서 다시 해 봐야 된다.
Screen Shot 2016-02-11 at 10.33.59 PM

오늘 먹은 간식:

IMG_5026
아침에 김치공부 모임: 홍대 9번 출구 Twosome이라는 커피숍에서 서진과 같이 노자라떼를 시겼다.
IMG_5043
점심 때: 서진 (미국 이름 로렌)과 길거리에서 판 고기 만두와 왕 만두를 맛있게 먹었다. 나의 할아버지께서 왕 만두를 사랑한다고 했다.
IMG_5038
일인분에 3,500원 = USD $2.91. 만두 식당에 가는 길에 서진이 이 핑크 외투를 사고 나서 사랑에 바쪄서 샀다. 65,000원이었다. 미국에서는 그런 좋은 직물을 사면 $100이상 낼 수도 있는 것 같다. 
IMG_5034
2015년 9월부터 이 계란빵 많이 봐도 오늘까지 안 먹어 봤다. 빵 한개에 1,000원이다! Challah빵 같은 맛이라 엄청 맛있었다. 지금까지 하나만 사 먹었을 리가 없다. 앞으로 잉어빵이나 붕어빵 대신 계란빵을 살 것 같다. 계란에서 완벽한 양으로 소금 조금 넣었다. (홍대 2번 출구근처에서 샀지만 9번 출구 옆에 있는 계란빵 파는 곳이 있는 줄 알다).
IMG_5030
행복하다!!!!!!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