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하루종일 집에만 있었기 때문에 재미있는 게 별로 없고 솔직하면 나는 조금 게을러서  다른 한국 미국 문화 차이에 대한 블로그 쓰기 싫어했다. 그래서 하루에 빠져서 죄송합니다.

어제 뭐 했냐고?
… 어제 했던 것들 중에서 제일 재미있는 것은 아리가 나의 근처에 놀러 왔을 때 산책하는 중에 우리는 죽은 고양이를 찾았다. 계단에 내려가다가 죽은 고양이를 우연히 찾았다니 엄청 깜짝 놀랐다.

요즘 자기 전에 WEBTOON이라는 아이폰 앱으로 감동적인 만화를 읽다. 이 만화가 “사랑하는 나의 엄마에게”라고 한다. 작가는 어렸을 때 엄마와 같이 만든 추억에 대해서 쓴다. 지금까지 이 장면을 제일 사랑한다. 2년 전에 나의 가족과 이탈리아에 갔다 왔으니까 이 사진을 볼 때마다 행복한 생각이 난다.
IMG_4998
오늘 했던 것에 대해서 설명하기 전에 이탈리아에서 여행 찍은 사진 공유할 것이다.

 

미국 대통령 후보자와 경치에 관심이 있거나 미국에서 살고 있으면 NH주의 투표하는 결과를 이미 알게 됬 것 같다. 오늘 민주당 Bernie Sanders (나의 지지하고 있는 후보자) 그리고 공화당 Donald Trump (계속 이길 리가 없다… 너무 무섭다) NH Primary 이겼다.
Screen Shot 2016-02-10 at 7.38.52 PM.png
대부분 한국사람들은 미국 대통령 선거에 대해서 알지만 보통 Hillary Clinton과 Donald Trump의 이름만 들어 봤다. 그런데 나덕분에 나의 호스트 가족들은 Bernie Sanders 좋은점에 대해서 많이 알다!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