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_4913
김치 현장 학습을 하는 후에 인사동에 있는 분식집 같은 아줌마의 식당에 실수로 들렀다. 여기에서는 음식이 쌀 뿐만 아니라 진짜 맛있다. 나는 김밥 한줄과 떡볶이세트와 도너츠 2개에 4,300원이다. 미국 달러로 $3.60. 내년 대학생 때 이런 음식점이 있었으면 좋겠다. 싸도 맛있다!
IMG_4914
그 아줌마의 식당은 왼쪽에 있지만 이 사진에서 볼 수 없다. 이 사진에서는 다른 아줌마의 작은 식당이 있다. 저녁 때 이 곳이 정말 붐빌 것 같다. 지난 달에 룩과 남대문 시장에 같이 갔을 때 비슷한 곳에서 먹었다. 
IMG_4917
수요일에는 영어 수업을 가르쳐 주기 전에 나와 룩과 평화/윌과 함께 홍대에 있는 홍콩이라는 중한식당에서 먹었다. 큰 짬뽕 그릇에 4,500원이다. 큰 짜장면 그릇에 4,000원이고 돼지 만두 일인분에 4,000원이다. 수요일 전에 내가 짬뽕을 안 먹어 봤다. 면와 해산물/생선을 먹기 좋아하면 먹어 볼 만하다. 
IMG_4916
미국보다 서울에서는 잘 찾으면 엄청 싸고 맛있은 음식을 먹을 수 있다. 다양한 음식도 있다! 그래서 나는 6월에 고향에 다시 가야 될 때 서을 음식 값와 맛을 보고 싶을 것 같다…
IMG_4918
평화/나/룩
IMG_4929
목요일에는 한국어 학원 수업 후에 세라와 홍대근처에서 걸으면서 이 치즈 치킨을 먹어 봤다. 마늘 잔장 맛 치킨 위에서 치즈 소스를 넣으면 맛있다! 
IMG_4933
홍대 9번 축구 근처에서 이 치킨을 먹을 수 있다. 내일 나는 뭘 먹을까요? ㅎㅎㅎ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