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_4028.jpg

어젯 밤에 우리 호스트 가족들은 정윤언니 생일을 축하하려고 초코 케이크를 사 먹었다. 이 사진에서 서윤이 촛불을 키고 있다. 한국에 온날부터 딸기가 정말 비싸니까 안 먹었다. 정윤언니 생일 하고 월요일부터 영어를 공부하려고 필리핀에 가기 때문에 엄마는 딸기를 특별하게 샀다. 언니에게 월 양말을 선물했다. 승윤은 언니에게 화장품을 주었다. 정윤 언니 생일 축하합니다!!

또한 우리는 새해 복을 섰다. 매년 내 호스트 가족 그렇게 했는데 나는 2016 포스터를 만든 후에 모두 가족들은 2016 회망 하고 복 하고 목표를 썼다. 나의 썼던 것:

“2015년 저는 새로운 기회 하고 사랑하는 사람들을 많이 바닸으니까 2016년 제 여동생 하고 승윤은 대학교에 입학하고 새로운 기회를 받기 바라요. 모두 부모님 하고 조부모님들은 해복하게 사세요. 저는 한국어를 배우고 싶어서 열심히 공부할게요. 정윤언니 — 영어. 엄마 — 지혜. 서윤 언니 — 법 하고 일본. xoxo 2015.”

2016년 기대하고 있다!

IMG_4023
엄마는 새해 복을 쓰고 있다.

 

IMG_4035
2016!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