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_image
어제 남사친 4명이랑 성신여대입구에서 스타워즈 영화를 보러 갔어요. 영화를 보기 전에 저는 2시부터 3시반까지 룩이랑 Dunkin’ Donuts에서 공부했고 베트남 식당에서 쌀국수 (pho)를 먹었어요. 8월부터 베트남 음식을 먹은 적이 없어요. 한그릇 3,900원입니다!

IMG_3929
근데, 먹은 후에 시간이 아직 남았는데 우리는 길거리에 판 호떡을 사고 먹었어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길거리 음식: 떡볶이, 호떡, 뿡어빵. 요즘 날씨가 추워서 떡볶이를 항상 먹고 싶어요. 지금 우리 저녁 대신 떡볶이를 먹을래….

1번 출구에서 다른 친구들 만났는데 (에릭, 잭, 에릭의 친구). 사실은 성실여대근처에 가기 전에 저는 호스트 가족한테 제 계획에 대해서 설명했을 때 제 가족은 깜짝 놀라졌어요. “왜 여자가 없어요? 그 남자들은 다른 여자를 싫어해요?” 제 언니들은 이 일 때문에 저를 농담했어요. “남자친구?? 남친??”. 한국여자보다 미국 여자들은 여가 시간 동안 이성 친구를 만나면 어색하지 않은 것 같아요. 작년, 저는 심심하고 하키를 하고 싶을때 남자 사람 친구를 연못에서 초대할 거예요. 한국 문화는 여자 하고 남자가 만날 때 데이트를 하고 있어요. 제 자매 3명 남자를 만나기 별로 없어요. 문화다 다르거든요… 신기하다…

오케이:::: 스타워즈가 정말 정말 재미있어서 죽겠다. 꼭 봐야 돼요. 어떻게 재미있기 (한국어로) 힘들어요. 저는 생각하면, 과거에서 만든 스타워즈 영화가 봤을 때 집에 있었어요. 제 아빠는 어렸을 때 그 영화를 나왔는데 아빠만 국장에서 볼 수 있었어요. 그래서, 이 스타워즈 영화는 제 처음 국장에서 본 영화예요. 특별했어요. 나증에 스타워즈 영화에 대해서 기억에 남을 때, “한국에서 봤어요”라고 생각할 것 같아요. ***보기전에 다른 스타워즈의 요약을 공부하세요!

오늘: 제 호스트 가족들 감기에 걸려서 여러분 늦게 일어났고 11시에 아침 밥을 먹었어요 (김치 볶음). 30분 동안 네하라는 친구랑 통화한 후에 숙제를 하다가 피곤해져서 숙제를 별로 하지 않았어요. 그래서, 오늘 블로그를 쓴 후에 공부해 봐야 돼요….
미침내, 오늘도 엄마랑 장을 보려고 사당/이수 근처에 있는 시장에 갔어요. 작은 비디오 (목소리가 없어서 죄송해요) 편집했어요.

IMG_3933
안녕, 왜 얼굴이 이렇게 잘 몰라 🙂 

내일 봬요! ~렉시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