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지금 부토 나는 모르는 단어를 어두운 색깔로 만들 것 같다. 나증에 썼던 블로그를 다시 읽을 때 모른 단어를 확인 할 수 있다. 평소에 네버(Naver) 본역 서비스로 사전을 잦다.

IMG_2891
내 재이렌이라는 친주는 어느 날에 이 위에 있는 사진을 나한테 보냈고 이렇게 문자로 말했다. “이 남자는 너와 정말 닮았다고 생각해”

그래서, 그 날 우리는 한국 학원에서 다른 친구한테 물어봤다. 사실은 다른 친구들 그 남자는 내 오빠 생각했다. ㅎㅎㅎ 내 가짜 이복 오빠? 어떻게 생각해?

오케이, 지금 부터 작은 에세이 시간!
오늘의 과목: 정치 (정치에 대해서 하나도 써 본 적이 없어서 많은 실수를 예측하다. 사실은 이 에세이를 쓰기 전에 “정치” 단어를 몰랐다.)

미국에 새로운 대통령 가 있는데 후보 한명의 이름은 Donald Trump이 에요. 나는 그 남자의 생각이 경멸하다.  최근에 Trump은 이슬람의 사람들 미국에 갈 수 없고 미국은 마감됄 것을 원하다. 왜? ISIS 하고 테러 대문에… 사실은 나는 Trump의 나쁜 생각이 ISIS한테 도와주고 있은다고 생각하다. 요즘에 미국에서 이슬람 공포증이 있기 하지만 우리 테러 문제를 (별러 하나도) 풀지 않다.

http://edition.cnn.com/2015/12/09/us/anti-muslim-attacks-sentiment/index.html

정치에 대해서 쓰기 정말 어렵기 하지만 나는 연습하기 중요한다고 생각하다.

새로운 단어:
가짜 – fake
이복 – half brother, sister, etc
정치 – politics
거 – election
후보 – candidate
경멸하다 – to despise
공포증 – phobia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