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수요일에 나는 안동에 대한 영상 하고 문제를 풀었지만 질문을 다 대답하지 않는데. 그래서, 지금부터 밑에 있는 문제를 풀게!

What influence did you think Confucianism had on Korean education system?

오늘 아침에 나는 할머니와 통화를 했을 때 우리는 한국 학교 생활에 대해서 이야기했다. 지금은 내 강남에 사는 사촌은 3학년 고등학생 이라서 수능 시험을 불합격할까 정말 걱정이다. 사실은 그 사촌은 수능 결과에 대해서 항상 생각하고 있다. 그렇지만, 우리는 안동에 갔을 때 이 것을 배웠다: 조선 왕조 동안 그 사람들은 제일 좋은 개인이 되게 열심히 공부했다. 예전보다 지금은 한국 학생들은 높은 성적을 받고 SKY 대학교에 입학하게 열심히 공부하는 것 같다. 그래서, 유교는 영향을 조금만 주었다.

유교에서 받은 것:
1. 학생과 선생님의 사이 (젊은 사람과 어른의 사이에서 구별해야 돼요 (There should be discrimination between old and young)).
2. 항상 공부해야 돼요.

Among the virtues of Confucianism, is there any virtue you would value as your own belief? Why?

요즘에 나는 뉴스를 읽을 때 나쁜 일에 대해서 자주 읽다. 미국에서, 총을 쓰는 사람들은 큰 일이다. 한국에서, 사람들은 교과서 하고 경찰에 반대하고 있다. 중동 지역에서, 폭력 하고 전쟁이 있다. 가끔씩 우리 세상이 나쁜 장서예 모야이다. 그렇지만, 유교를 믿는 사람들은 이것을 믿다: “humans are fundamentally good, teachable, improvable…” 나는 그 문장을 정말 좋아하고 믿고 싶다.

IMG_3666

One thought on “Pt. 2 안동 질문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