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날씨가 갑자기 추워져서 눈이 왔다. 이 영상을 보면서 첫번째 비디오는 사실 밤 말고 아침이었다. 요즘에 나는 학교에 갈 때 밖에서 정말 어두워서 일어나기 정말 힘든데… 따뜻한 담요 안에 영원히 자고 싶다!!

IMG_3760

이 블로그를 늦게 올려서 죄송하다. 요즘에 바쁘고 피곤해서 블로그를 안 썼다. 사실은 이 번주 동안 나는 향수병을 조금만 받았는데 보통 숙제를 끝나자마자 여유럽게 시간을 보내게 유투브 비디오를 봤다. 한국에 오기 전에 나는 항상 심심해서 자주 했던 활동: 유투브옜다. 아니면, Buzzfeed. 왜 향수병을 조금 있다? 지금 한국에 사는지 3개월 됐고 나는 학교에 갈 때 요즘에 나는 부담이 된 것처럼 느끼졌다.

사실은 나는 한국에 오기전에 다른 예측한 경험을 있었다. 되원학생들과 친해지기 힘든대. 나는 내반친구보다 나이가 달라서 가끔 비슷한 관심이 찾기 어렵다. 그 학생들은 영어를 유창하게 할 수 있는데도 나는 한국어를 연습하고 싶다. 다음 학기에 나는 한국 말하기 실력이 늘어야 우리는 더 쉽게 친해지기 바라다. 지금에도, 대원학생들은 기말 시험을 곧 보는데 항상 항상 공부하고있다. 쉬는 시간 동안, 점심 시간, 매일 7시40분부터 10시반 까지. 그렇지만, 우리 담임 선생님은 내 반친구한테, “렉시의 것을 찾아봐 (중학생의 입학하는 면접 대문에 내 책상 안에 있는 것을 잃어버렸다), 렉시와 같이 먹어라, 등 등”라고 말했는데 내 반친구들 시간이 없잖다. 그래서, 나는 부담이 된 것처럼 느끼쳤다.

미국 하노버에 간 교환 학생들은 진짜 다른 경험을 있었다. 미국 학생들은 시간이 더 있거든. 그래서, 주말에 교환 학생은 친구 집에 갈 수 있고, 평일 동안 학교 스포츠 팀에 가입할 수 있고, 등 등. 여기서 한국학생들은 항상 공부 하고 있다. 슬픈 상태이다고 생각하다. 내 호스트 자매들은 자주 바쁘고 학원이나 수업에 다나고 있다. 사실은 한국 사람들은 어떻게 쉴 줄 모르다. 그 설명한 이유 때문에 나는 향수병을 받았다.

그 설명한 이유 때문에 다른 미국 학생이 있어서 다행이다. 우리는 주말 동안 서울을 같이 탐구할 수 있다.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