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외고에서 중학새들은 입학하는 시험 하고 면접을 봤는데 오늘은 학교에 간 대신에 나는 친구랑 같이 만났다.

1. 아침에 나는 6시 20분에 일어났고 엄마랑 밥을 (고등어 국) 먹었음.
2. 6시 50분에 나가서 건대입구 옆에 있는 롯데 백화점에서 Luc를 만났음.
3. 7시반에 이었기 때문에 아무 데도 안 열렸음. 그래서, 우리는 스타복스 커피숍을 찾아서 앉아 있었음.
4. 먼저, 우리는 미국에 사는 가족들과 통화했음 (해피 추석). 마데러인이라는 여동생은 집에 없지만 엄마 하고 아빠 같이 이야기했음 (마데러인야 친구 집에서 추수감사절을 축하했음). 나는 밀리라는 개와 통화했음.

5. 2시반 동안 나는 교과서에 있는 문법 하고 단어를 공부했음. 다음 화요일에 이달 기밀 시험이 있거든. 잘 보기 바라! 잘 봐야 돼.
6. 배가 고파서 우리는 점심을 먹으러 롯데 백화점에 갔음. 나는 사누끼우동을 먹었다.
IMG_3490
7. eMart에서 강아지 애완동물이 많다! 너무 기여워! 이 밑에 있는 사진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봤던 강아지야.

8. 먹는 후에 나는 생활용품을 샀다…. 샤워 비누, 따뜻한 장갑, 샴푸, 등 등.
9. Ari 하고 Jack 놀라러 왔음.
10. 밖에서 너무 너무 추워서 주로 우리는 실내에 놀랐다 (사실은 그 말했던 시간이 너무 너무 지루했어). 많이 이야기한 후에 나는 집에 돌아왔고 지금에는 블로그를 쓰고 있다.

오늘 한국어능력시험 (TOPIK) 성적을 받기로 했지만 TOPIK의 컴퓨터 서버가 고장이 나서 나중에 성적을 받알 거야.

여기까지…. 이번 주말에 안동에 있는 수학 여행이 있는데 토요일 하고 일요일에 블로그를 올릴 수 없어. 주말 잘 보내세요! ~렉시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